평소 골프를 즐기는 부부로서, 이번 결혼 여행에는 오직 우리만을 위한 특별한 투어를 계획했습니다. 다양한 업체와 투어를 검색한 결과, 럭셔리골프투어의 나트랑골프 프리미엄 일정을 고르게 되었고,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특히 2인골프로만 구성되어, 소위 말하는 '우리만의 황제'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1. 2인골프: 프라이빗의 정점 단체 여행의 최대의 문제는 낯선 사람과 합류하여 골프를 해야 한다는 점이었죠. 그런데 이번의 럭셔리골프투어의 나트랑골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 두 사람만을 생각한 2인골프로 일정이 구성되었습니다. 티오프 시간도 우리 원하는 대로 정할 수 있었고, 여유로운 속도로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옆에서 따라다니는 전용 가이드와 캐디의 섬세한 케어 덕분에 정말 '골프에만 전념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이었어요.
2. 황제골프: 값어치하는 서비스 황제골프라는 명칭이 부끄럽지 않을 정도의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나트랑 공항에서부터 전용 리무진 차량으로 이동했고, 잠자리는 오션뷰가 환상적인 프리미엄 리조트였습니다. 하루하루 아침과 저녁 차려지는 식사의 퀄리티 또한 뛰어났습니다. 특히 럭셔리골프투어 측에서 미리 골라 준 나트랑의 유명한 명문 골프장 3곳의 뷰는 진짜 잊지 못할 수 없었습니다. 코스마다 다르게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울창한 나무의 어우러짐은 한 폭의 작품이었습니다.
3. 나트랑골프: 뜨거운 새로운 골프 왜 나트랑골프가 최근 이렇게 뜨는지 바로 경험해 보니 납득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하고 덥지 않은 날씨는 골프 치기에 최적이었고, 새롭게 조성된 골프장 환경은 어느 해외 다른 곳보다 뛰어났습니다. 골프를 2인골프 끝내고 즐기는 나트랑 시내의 재미있는 즐길 거리와 해산물 요리는 투어의 만족도를 두 배로 시켜주었습니다.
총평하자면, 이번 럭셔리골프투어의 나트랑골프 황제골프 2인골프 여행은 기대 뛰어넘었습니다. 프리미엄 휴가를 생각하는 골퍼들에게 분명히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음번에는 방콕골프나 하이난골프 황제골프 투어로도 럭셔리골프투어와 다시 할 예정입니다.
